21일 추석인데, 한국 부모님께 선물 보내셨나요?

다음 주 21일 화요일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절, 추석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올 추석도 미주 한인 동포들은 부모와 가족 그리고 지인들을 향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마음 속으로 달래야 할 것 같다.

백신을 접종하면 격리조치를 면제 받을 수 있지만 그 절차와 방법이 까다로와 10시간의 거리인데도 멀게만 느껴지는 게 한인들의 속마음이다.

태평양을 건너 따스한 정과 마음을 전달하는 추석 고국배송은 오늘 13일까지 주문을 해야 한국 추석 전에 고국배송 선물이 국내 주소지에 도착된다. 한국도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 제조사 및 택배업계도 동시에 휴업에 들어가 오늘(13일)까지는 미국에서 주문을 완료해야만 한국의 부모나 가족 지인들의 가정에 추선 선물이 도착될 수 있다.

핫딜에서 현재까지 가장 인기리에 판매된 추석 고국배송 선물은 횡성축협의 한우세트다. 그 뒤로 해남군청의 해남미소 육류 세트와 특산물 그리고 제주도 수산물 세트가 차지했다.

고국배송 횡성한우 세트는 차별화된 육질이 최고 판매 비결이다. 횡성한우의 1등급 출연율은 90%로 전국에서 가장 높고 이중 50%가 최상위 등급인 1++를 인증받았다. 횡성한우 세트에는 우족선물세트와 사골 그리고 꼬리선물세트도 준비됐다. 해남군청 해남미소의 고국배송 육류세트는 해남의 청보리와 해초를 먹고 자란 암소 한우의 구이용 등심과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그리고 최고의 김세트,송화고 버섯과 표고버섯등 특산물들이 주를 이른다. 제주도 추석 고국배송 선물세트는 수산물 세트인 갈치 및 옥돔 세트 그리고 흑돼지 육류세트가 인기리에 팔린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PlusNews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