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덴탈마스크 구매하면 한국산 옷걸이 30개가 공짜

한국산 굿데이 덴탈마스크를 구매하면 한국산 옷걸이 30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LA카운티는 지난 18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다.

이는 백신 접종을 마친 주민들도 포함된다. 현재 LA카운티 코로나19 양성 판정 비율은 지난 달에 비해 최고 8배가 늘었고 입원 환자 수도 2배로 증가했다.

백신 접종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지만 마스크 착용과 자발적인 위생수칙 준수가 절실히 필요할 때다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 방지와 무더위에 적합한 한국산 굿데이 덴탈 마스크 1200장을 99달러에 할인 판매한다.게다가 한국산 논슬립 옷걸이 3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원래 정가는 250달러. 단 LA중앙일보 핫딜에서 픽업 구매만 가능하다.

굿데이 덴탈마스크는 일회용 3중 필터 마스크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며 바이러스 침입을 차단한다. 마스크가 흘러내리지 않게 하고 안경 김서림 방지 와이어가 내장돼 있다. 마스크에는 원산지 표시 ‘메이드 인 코리아’가 선명하게 적혀있다.

선물로 증정되는 멀티 논슬립 옷걸이 역시 한국산이며 다용도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넥타이,스카프,바지는 물론이거니와 끈으로 된 민소매를 걸어둘 수 있는 걸이가 있다. 슬림한 두께로 옷장 공간 활용이 뛰어나며 탄력성 및 충격강화성을 지닌 PP소재로 만들어져 잘 부러지지 않는다.또한 S자 모양의 넥 라인을 이용하여 목 부분이 잘 늘어나는 상의도 늘어날 걱정 없이 옷걸이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온라인 결제 후 LA중앙일보에서 픽업하며 된다. 직접 LA중앙일보를 방문해서 현장 결제 후 구매할 수도 있다.

마스크 픽업과 구매는 월-금까지 이며 오후 12시-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 휴무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PlusNews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