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왠지 우울하고 무기력한 만성피로로 고생한다면

남성들에게도 갱년기가 찾아온다.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줄어들면서 성 기능 저하,근육량 감소, 피로감,우울감이 나타난다.

남성도 여성과 마찬가지로 갱년기를 피해갈 수 없으니 극복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는 게 현명한 일이다.

호르몬 감소에 따라 갱년기 증상이 찾아오지만 가장으로서의 위치,은퇴나 실직 등으로 인한 사회적 지위 변화에 대한 불안감, 경제적인 부분 등 환경적인 원인이 남성 갱년기 증상을 악화시키기도 한다.

앞서 언급한 대표적인 증상 이외에 무기력,우울감,불안과 의욕저하, 수면장애가 있다면 단순 노화 과정이나 체력저하가 아니라 갱년기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특히 무기력증과 우울증이 심하면 노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에 꼭 관리를 해야만 한다

쏘팔메토는 전통적으로 성 기능강화제로 사용되었으며 테스토스테론수치를 올려 탈모를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 피로 회복과 우울증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마카와 구기자 역시 남성갱년기 개선 자연 원료로 유명하다.

캐나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파더스 데이를 맞이해 남성 건강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로얄 캐네디언은 여성 갱년기 개선 건강식품 ‘파이토젠’을 출시해 국내 여성 소비자는 물론 해외 거주 한인 여성들에게 친숙한 건강 식품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를 토대로 이번에 ‘파이토젠 맨’과 ‘알부민 골드’를 묶어 파더스 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구성했다. 알부민은 간 해독작용이 뛰어나며 혈압조절,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수술 후 체력회복에도 알부민은 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이번 로얄 캐네디언의 파더스데이 스페셜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파이토젠 맨 2병은 정가 280달러에서 30% 할인된 196달러 ,파이토젠 맨 1병과 알부민 1병은 217달러로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PlusNews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