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OC 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강좌] 에어컨·히팅·냉난방 기술 강좌 24일 개강

김상동의 사진세상 취미강좌
실용적인 사진활용반

사진여행, 봉사활동이 활발한 사진세상 강좌.
▶냉난방 기술 강좌=주택이나 직장 건물 등 냉난방 시설에 문제가 생기면 직접 수리하기엔 기술이 부족하고 전문 기술자를 불러 수리하자니 적지 않은 비용이 발생한다. 냉난방 기술은 실생활에서 꼭 필요할 뿐만 아니라 취업과 창업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고압 전기, 저압전기, 단선전기, 3선 전기, 에어컨, 히터, 냉동, 냉장 수리 및 설치요령을 강사의 공장에서 실습으로 기술을 전수한다. 강사는 NATE(North American Technician Excellence) 자격증을 소지한 스티브 이 전문 강사이다. 그 외 실무에 꼭 필요한 에어컨 가스를 다룰 수 있는 EPA와 R410 시험을 감독관인 강사와 함께 공부하고 면허 취득을 위한 자격증 시험을 치른다. 주 1회, 10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0달러(재료비와 실습비 별도)다.



▶사진세상=DSLR 고급 카메라에 관한 단편 지식에서 벗어나 고급카메라의 기능과 사용법을 배워보는 과정이다. 강의 내용은 사진의 원리, 카메라의 선택 요령, 필수 기초 이론, 렌즈의 선택과 활용, 셔터와 조리개의 역할, 작품 사진 촬영 등이다. 또한, 야외 촬영 실습 후 찍은 사진을 보며 작품 품평회를 거쳐 사진 찍는 안목을 높일 수 있는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강사인 김상동 작가가 풍경 사진 찍는 방법을 짧은 시간 안에 터득할 수 있도록 지름길로 안내한다. 오전반과 저녁반으로 나뉘어 주 1회, 4주 과정으로 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진행된다. 수업료는 각 각 150달러다.



▶사진활용반=찍어놓은 사진을 활용하여 슬라이드쇼, 비디오 제작, 유튜브 올리기 등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강좌이다. 강좌 내용으로는 핸드폰 사진 등을 컴퓨터로 옮기기, 전자 앨범 만들기, 사진 인화 방법, 사진에 글씨 넣기, 배경 음악 넣는 방법 외 다양한 효과 넣기, 사진 용량 조절하는 방법을 배워 최종적으로 사진 슬라이드쇼, 사진 비디오 제작, 유튜브에 만든 사진 작품을 올려보는 과정을 배워 볼 수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문의: LA (213) 368-2545, 2546, OC (714) 676-1905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PlusNews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